하수구막혔을때

변기 막혔을 때 뚫는 법 - 업체를 불러야 할 때

하수구의제왕 2015. 3. 27. 16:13

우리 이웃님들은 변기에 물건, 어디까지 빠트려보셨어요? 저는 제 첫번째 스마트폰을 변기에 빠트려 봤습니다 (아니, 일부러 그런게 아니고요). 다행히 물을 내리기 전에 초스피드로 주워 올려서 변기 속으로 들어가 버리는 일은 피했지만 안타깝게도 후속조치를 제대로 못했더니 스마트폰이 결국 맛이 갔..ㅠ.ㅠ

 

저희 일통배관케어에 의뢰하시는 고객님들 중에는 실제로 변기에 커다란 물건을 빠트려서 변기 막힘을 겪으신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 물건들의 종류도 다양해서 치솔에서부터 치약, 빗, 화장품, 화장품뚜껑 심지어는 아이들 장난감도 있었지요.

 

(변기 막혔을 때 화장품은 기본이고요...)

 

(어린이에 의해 강제 탈출된 우리 친구 타요버스도 있었답니다)

 

그에 더해 왠지 물에 녹을 것 같아서 변기에 버렸는데 녹지 않고 변기를 막는 이물질도 있는데 주로 고양이 우드 팰릿이나 머리카락, 키친 타올이 있습니다. 물론 여성용품과 물수건은 변기막힘 현장에서 자주 만나는 단골들이구요.

 

용인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도 가위를 변기에 빠트리셨답니다(아니, 일부러는 아닐거에요). 그런데 고객님께서 가위를 직접 꺼내보려고 하시다가 그만 가위가 변기를 지나 오수배관으로 넘어가 버렸는데요 이렇게 되면 변기 뚫는 업체에서는 변기를 뜯고 물건을 꺼내야 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것 같은 크고 물에 녹지 않는 물건들이 만약 변기에 빠졌다면 그럴 때는 신속하게 업체를 부르는 것이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네, 변기를 뜯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그렇게 해야하지요.

 

그렇다고 변기막힘, 그냥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잖아요? 변기막힘을 예방하려면 가능한 변기 위에는 아무 것도 두지 않고 늘 깨끗하게 유지해야 한답니다. 그에 더해 변기 뚜껑도 늘 덮어 둔다면 변기 막힘을 예방할 수 있지요. 그리고 물수건이나 여성 용품은 물에 녹지 않으므로 절대 변기에 버려선 안된다는 사실을 가족 모두와 공유 한다면 변기 막힘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응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