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통배관케어입니다. 변기 뚫는 전문가들은 자기집에 변기가 막히면 어떻게 막힌 변기를 뚫을까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지금 말씀드리는 이 방법이 셀프로 할 수 있는 방법중에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입니다.


글로된 설명보다 영상이 편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분은 3시간 동안 고생하시다가 이영상 보시고 3초만에 뚫었다고 합니다



단돈 4000원 짜리 뚫어뻥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시면 모양이 다른게 보이실 겁니다. 

왜 다를까요?

용도가 다르기 때문이지요.



지금 제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변기용이 아니라 싱크대 용입니다. 이걸로도 변기를 뚫을 수 있지만, 매우 불편할 겁니다.



싱크대처럼 바닥이 평평한 곳에서는 압력을 제대로 받지만, 변기처럼 오목한 곳은 제대로 압력을 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바닥이 변기 배관에 맞게 튀어나온 뚫어뻥을 쓰셔야 합니다. 



주둥이이를 변기에 밀착시키셔야 합니다.

그리고 있는 힘껏 누루고 빼고를 반복하시는 겁니다. 

언제까지요?

변기가 뚫릴때까지요.

못 믿으시겠어요?


10만명이 넘게본 유투브 영상이 있는데 댓글 확인해보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방법으로 효과를 보았는지요. 



이 영상 댓글을 보시면, 

뚫어뻥 사용법을 처음 알았어요 부터 제 생명의 은인이세요라는 댓글까지 뚫어뻥 사용법을 제대로 숙지함으로써 변기를 뚫은 무수히 많은 간증이 있습니다!





그런데 집에 뚫어뻥이 없다면?


비밀은 변기솔에 있습니다.



변기 솔에 비닐봉지를 잘 싸메셔서 뚫어뻥 처럼 쓰시면 되는데요. 

이는 임시 변통에 불과하니 이 방법으로 시도해보시고요. 

정 안되시면 뚫어뻥을 사세요.



이 방법으로 변과 휴지로 막힌 변기는 100퍼센트 뚫립니다. 배관 전문가의 명예를 걸고 확신합니다. 

만약 이 방법으로 안 뚫린다고요?

그럴리가요. 분명히 뚫립니다. 


만약 그래도 안 뚫린다면, 이는 심각한 변기 막힘이오니 전문가를 부르시는게 정신 건강에 이로우실 것입니다. 

배관 전문가는 일통배관케어입니다.


이 방법으로 효과를 보셔서 출장비를 굳히셨다면, 그 돈으로 치킨 사 드시고, 더 많은 분들이 유익을 얻도록 유트브에 좋아요와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이상 배관 전문가 일통배관케어였습니다.

+ Recent posts